강동구 도로변에 조성된 비접촉형 수경시설(폭포)로, 보고 즐기며 더위를 식히는 쿨링 폭포다.
도로변 교통섬형 수경시설로 별도 주차 공간이 없다. 비접촉형 수경시설로 탈의·물놀이 침수형 이용은 아니다. 예년 도로변 수경시설로 5월~9월 운영. 에너지 절감을 위해 1회 40분씩 낮 12시·오후 7시 하루 2회 가동(고농도 미세먼지 시 연장). 둔촌폭포·강동구청역 교통섬 등 가로변 8개소 중 하나. ※ 후기는 주말·성수기 글이 많더라고요. 평일이나 이른 오전엔 한산한 편이라 더 여유로워요.
이웃들 방문후기를 AI가 모아 정리했어요 · 참고만 해주세요 · 참고1